본문 바로가기
English Premier League

조 로든 토트넘 조 로든 프로필 조로든 나이 주발 국적 키 등번호 몸값

by Double Korean J 2020. 10. 25.

토트넘 조로든

 

 

<토트넘 무리뉴 감독의 조 로든에 대한 인터뷰 내용>

 

토트넘 조로든

 

토트넘 홋스퍼 감독 뮤리뉴는 토트넘 공식 앱에서 조로든은 좋은 선수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.

 

뮤리뉴는 조 로든의 스완지 시티로부터 토트넘으로의 이적이 확정되고 나서 그의 트레이닝 모습을 지켜봤다.  

 

조 로든은 아직 토트넘 선수로서, 그리고 프리미어리그에 데뷔하지 못했다.

 

토트넘 조로든

 

그러나, 뮤리뉴 감독은 웨일스 국가대표 선수인 조 로든이 여전히 발전하고 있다고 말하면서도 조로든의 엄청난 실력에 찬사를 보냈다.

 

무리뉴는 "조 로든은 프리미어리그에서 단 한 경기도 뛰어보지 않은 정말 어린 선수다. 그러니 진정해라" 라고 말했다.

 

"조 로든은 팀에서 정말 중요한 센터백 포지션이고, 때문에 그는 성장해야한다. 얼마나 빠르게 성장할지는 조 로든 자신에게 달렸다. 그것이 의문이다."

 

 

"조 로든은 정말 좋은 실력을 가진 어린 선수다. 그는 강하고 키가 크며, 공중볼에 강하고, 빠르며 1:1 경합과 도전을 즐긴다."

 

토트넘 조로든

 

"그가 유로파 리그에서 뛰지 못한다는건 아쉽지만 우린 조 로든이 필요하다. 조 로든은 우리 팀 토트넘이 완성되기 위해서 꼭 필요한 포지션에서 뛴다."

 

"나는 조로든을 정말 좋아한다. 나는 그의 트레이닝에서의 정신력과 집중력을 좋아한다. 우리는 좋은 선수를 갖게될 것이다."

 

조 로든은 오늘밤 토트넘 데뷔 경기를 치룰 수 있을 뻔 했지만, 토트넘이 유로파리그 스쿼드에 그를 늦게 포함시키면서 무산되었다. 

 

조 로든을 프리미어리그에 곧바로 뛰게 한다는 것은 위험요소가 많기 때문에, 그는 아마 인내심을 갖고 출전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이다.

 

토트넘은 이번시즌 지금까지 수비 문제가 꾸준히 나오면서, 해결책을 찾아야한다.

 

토트넘은 강한 공격력을 찾았지만, 그들의 약점인 수비에서 문제가 발생하면서 그들이 보여준 플레이에 상응하는 승점을 얻지 못하고 있다.

 

 

조로든 토트넘

 


 

이름 : 조 로든 (Joe Rodon)

 

나이 : 만 23세 (1997년 10월 22일)

 

국적 : 웨일스

 

등번호 : 14번

 

 

키 : 193cm

 

포지션 : 중앙수비수 

 

주발 : 오른발

 

몸값 : 7백만 유로 (약 93억원)

 

 

조로든 몸값 변화 추이

 


 

2020/2021 시즌, 잉글랜드 2부리그 챔피언십에 속해있는 과거의 기성용 선수의 소속팀인 스완지 시티에서 잉글랜드 축구 1부리그인 프리미어리그.

 

 

그 중에서도 손흥민 선수의 현 소속팀인 토트넘으로 이적하게 된 조 로든의 이적 상세사항 입니다.

 

조 로든 토트넘 이적

 

조 로든은 이적 당시 몸값은 7백만 유로였고, 조로든의 전 소속팀인 스완지 시티에 아직 계약기간이 1년 8개월 이상 남아있었기에, 12,100,000 유로를 이적료로 토트넘이 스완지 시티에 지불한 것으로 보여집니다.

 

 

스완지 시티 시절 조로든

 

무리뉴의 사랑을 듬뿍받고 성장하고 있는 토트넘 조 로든, 어떻게 성장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.

 

 

2020/10/19 - [English Premier League] - 레길론 세르히오 레길론 나이 국적 키 등번호 주발 레길론 몸값 포지션

 

레길론 세르히오 레길론 나이 국적 키 등번호 주발 레길론 몸값 포지션

오늘은 토트넘의 3번을 차지하게 된 세르히오 레길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세르히오 레길론 커리어. "23살인 세르히오 레길론은 4살때 레알마드리드의 유스센터에서 훈련을 받았다. 20

iamdoublej.tistory.com

추가로, 토트넘의 등번호 3번을 차지한 새로운 멤버, 세르히로 레길론과의 멋진 호흡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출처 : hitc.com, transfermarket.com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