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Europe football

안수파티가 바르셀로나의 중심이 될 수 있는 이유(외국기사)

by Double Korean J 2019. 9. 17.

 

 

 

 

 

안수 파티에 대해서는 이미 다룬적이 있습니다.

 

 

 

안수파티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 글은 

 

 

 

↓여기 있습니다!

 

 

 

2019/08/29 - [Europe football] - 바르셀로나 안수 파티 그는 누구인가

 

바르셀로나 안수 파티 그는 누구인가

이름 : 안수 파티(Anssumane Fati) 생년월일 : 2002년 10월 31일, 기니비사우 (만 16세) p.s. 시민권은 기니비사우와 스페인 두개임. 포지션 : 왼쪽 공격수 (오른쪽, 중앙도 가능) 주발 : 오른발 소속 : 바르셀로..

iamdoublej.tistory.com

 

 

 

오늘은 2019년 9월 15일 오후 7시에

 

 

영국 Sky Sports에 올라온 기사를 통해

 

 

안수파티가 왜 Record Breaker(기록파괴자)인지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.s. 영문기사를 확대해서 보고싶으시다면

 

이미지를 클릭하세요!

 

 

 

 


 

 

"안수파티 : 바르셀로나의 16살짜리 기록 파괴자"

 

"라마시아를 졸업한 안수파티는

태어난지 16년 318일만에

캄프누에 등장한 가장 어린 선수가 되었고

또다시 득점했다."

 

 


 

 

바르셀로나의 웹사이트에는

 

"그 이름을 기억해라 - 더 많은 득점이 이루어 질테니."

 

라는 말이 있었다.

 

부상당한 리오넬 메시가 필드 옆에서 경기를 지켜볼때,

 

안수파티는 캄프누의 충실한 팬들에게 또 새로운 기록을 깨며 극찬받았다.

 

 

 


 

 

 

10대인 안수파티는 그가 A매치 기간 전 오사수나와의 경기에서 득점했을 때

 

바르셀로나에서 역사상 가장 어린 득점자가 되었다.

 

그리고 토요일날 발렌시아와의 5-2로 승리한 경기에서 또 하나의 기록을 세웠다.

 

 


 

 

 

"태어난지 16년 318일된 안수 파티는 캄프누에서

 

스타팅라인업(선발)로 출전한 가장 어린 선수로 기록되었다.

 

이 기록은 (태어난지 17년 57일이 되었을때 데뷔한

 

마르크 무니에사의 기록을 뛰어 넘었다.

 

그리고 안수파티의 첫 선발 출전 경기에서

 

골을 기록하는데 필요한 시간은 2분이었고

 

또 다른 기록을 세웠다."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안수파티 프로필

 

 

 

생년원일 2002년 10월 31일

 

키 : 178cm

 

데뷔 : 2019년 8월 25일 레알 베티스전

 

출생지 : 비사우

 

포지션 : 왼쪽 윙/ 공격수

 

2019-2020시즌 기록 : 3경기 출전 2골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바르셀로나의 31번은 이제 뭔가를 만들어내는 사람이 되었다.

 

코너부분에서 빠른발로 데용을 도왔고

 

안수 파티 본인 스스로 뭔가를 만들어내며 

 

스페인 라리가 역사상 한 경기에서 득점과 

 

어이스트를 기록한 가장 어린 선수가 되었다.

(발렌시아와의 경기)

 

 


 

바르셀로나는 언론에 따르면 안수파티와

 

새로운 3년계약에 1억 유로(1310억)의 바이아웃 조항이 걸려있는

 

계약을 하기위해 빠르게 절차를 밟고있다고 한다.

 

 


 

 

 

요약하자면 정말 매 경기 출전할때마다

 

신기록을 세우는 선수이고 세울 확률이 높은 선수입니다.

 

바르셀로나에서 1310억의 바이아웃.

 

"바이아웃은 타 구단이 일정 금액 이상의 이적료를 제시하게 되면

 

소속 구단과의 협의 없이 바로 선수와 협상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."

 

아직 16살짜리 선수에게 1310억원의 바이아웃을 걸었다는것은

 

"평생 내꺼야" 라는 뜻으로 보입니다.

 

As they themselves say, Remember the name

 

 

우리한번 어떤 선수가 될지 지켜 보자구요.

 

이상 포스팅 마칩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바르셀로나 공식 홈페이지, Skysports

댓글